티스토리 뷰

 

모두들 우산들 챙기셨나요? 오늘은 아침부터 하루종일 비가 오고 있어 아침부터 늘어지고 있네요.

이렇게 비오는날은 따듯한 바닥에 누워 늘어지게 자고싶은데 따듯한 온돌바닥 하면

당연 ! 어르신분들이 좋아하는 황토흙쇼파 & 황토흙침대 아니겠어요 ^^?

뭔가 이런 온돌 제품들은 올드하거나 디자인이 다양하지 못해 젊은층은 못쓸꺼 같다는 생각을 많이 하실텐데 

지금 소개해드리는 제품을 보신다면 아마 생각이 조금은 변하지 않을까 기대해 봅니다.

그만큼 젊은층의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는 소리겠죠 ^^* 

 

 

 

베이지 황토를 올린 황토흙쇼파
생황토의 백탄참숯을 사용해 건강도 업 ! 멋도 업 !
국내 제작으로 퀄리티도 높이고 만족감도 높이세요.
황토흙이 어둡다 싫으신분들은 밝은 분위기의 노랑황토흙을 추천해드립니다.
황토흙의 석재 뿐 아니라 돌,옥,숯,흙 모두 변경 가능합니다.
생황토의 면피가죽 쇼파 - 가죽색상, 석재도 모두 변경 가능하십니다.
독일산 리클라이너를 사용하여 고급스러움을 더 했습니다.
국산 스웨이드를 사용하여 진드기 번식 NO ! 오염시 물티슈나 알코올로 닦으면 OK ! 

 

지금 보여드리는 제품들은 킹마담의 쇼파들 중 극히 ! 일부의 제품들입니다.

보시는것 만으로도 정말 세련됐지 않나요?! 선택의 폭이 어르신분들이 좋아하실만한 엔틱한 제품부터 

젊은층이 좋아하실만한 스웨이드의 황토 석재를 올린 세련된 쇼파까지 !! 

 

평상형 황토흙을 올린 간이침대로도 사용 가능한 쇼파 
거실에서 쇼파를 침대로 사용하시는 분들 ! 평상형쇼파 추천합니다 !
좁은집도 가능한 매력넘치는 간이쇼파 느낌의 온돌쇼파

 

저희 킹마담은 쇼파의 구성 중 평상형 쇼파도 구비가 되어 있습니다.

사이즈도 다양해 방에 걸쳐앉을 작은 쇼파가 두고 싶다거나, 거실이 좁다 하시는 분들, 편하게 침대 겸 쇼파 처럼 쓰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위에 보이시는 제품들도 생각해보시면 좋으실꺼 같네요.

 

국내 제작으로 흔한 스웨이드가 아닌 신소재 스웨이드 ! 고밀도 초극세사 소재 ! 지금 바로 문의 주세요 ^^*
생황토를 올린 싱글침대입니다.
프레임은 어둡게 ! 석재는 밝게 ! 노랑황토흙으로 멋을 부린 루시 퀸 침대
밝은 방 분위기에 맞춰 노랑황토흙을 올려 칙칙한 느낌을 없앴습니다.
모던한 느낌의 제시 퀸 침대 - 생황토백탄참숯을 올려 건강도 챙기신 고객님

 

침대도 보이는것처럼 종류도 다양하고 제품의 색상, 가죽변경 모두 다양해서 취향대로 많이 고르십니다.

오늘 보여드리는 황토흙쇼파&침대 뿐 아니라 석재도 돌,옥,숯,흙 모두 변경 가능하십니다.

쇼파나 침대가 맘에 들지만 석재가 맘에 들지 않는다? 그러시면 원하시는걸로 변경 가능하시니까 

취향에 맞게 올리셔서 만족감을 누리시면 더 좋으시겠죠 ^^*

쇼파 & 침대 의 구성을 잠시 보여드렸다면 이제 중요한 황토흙의 소개를 해드릴께요 !

 

흙 종류의 색상 비교
킹마담건강침대 국내산 흙판
흙침대 제조 공정 사진
흙 인증 취득
생황토 꼭 ! 단면도 확인하세요 ! 

 

위에 다들 꼼꼼히 읽어보셨나요?! 황토흙쇼파,흙침대를 구매 하시기전 꼭 ! 읽어보셔야 할것 같습니다.

읽어 보셨다면 아시겠지만 저희 킹마담에서 제작 되는 제품들은 믿고 구매하셔도 됩니다.

일반 흙침대나 흙쇼파의 단점은 돌에 비해 열 전도율이 낮고 오랜시간 사용 하시다 이사나 자리 이동시

부서질 수도 있다는 단점이 있는것인데 저희 킹마담은 이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생황토에 황토석을 넣어

그런 단점을 보완했습니다.

여기서 황토석이란 ? 

 흙이 자연상태에서 몇 만년동안 굳어진 형태의 자연석으로 황토가 농축되어 있는 원석입니다.

이러한 황토석을 넣어 석재의 결집력을 높여 부서짐을 보완해 마모늄이 붙어 있는 흙침대보다 

훨씬 열 전도율이 높습니다. 

시중에 나온 중저가의 제품들이 저희꺼와 비교시 많이 저렴하다면, 한번쯤 의심해 보셔야 겠죠 ^^?!

 

킹마담건강침대 보료구조도

 

많은 분들이 쇼파나 침대를 구매하시면서 물어보시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이 보료 ! 

보료 역시 저희는 국내에서 제작한 맞춤 국산 보료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보료를 물어보시면서 가죽도 많은 분들이 얘기하시는데, 보료의 가죽은 인조가죽으로 대부분의 업체에서 사용됩니다.

저희도 인조 가죽으로 사용하지만 약간의 단점이라면 단점이라고 할수 있는건 오래 사용 하시다보면 열전도율 때문에 

인조가죽이 늘어붙는 그런 현상이 보일수 있습니다. 문제가 있는건 아니지만 그런것도 싫다 싶으신 분들은

소가죽으로 변경도 많이 해서 사용 하시고 있으니 그런 부분은 상담 받아보시면서 얘기하시면 좋을것 같네요 !

 

킹마담건강침대 온도조절기

 

킹마담건강침대의 모든 제품 중 빼 먹을 수 없는 중요한 한가지 ! 

바로 온도조절기겠죠.

저희 제품은 0도~ 50도 까지 온도 조절이 가능하셔서 개인이 원하시는 온도로 맞춰 두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꺼짐 예약도 있어 필요하시다면 꺼짐예약 해두고 주무시는것도 나쁘지 않은 방법 중 하나 아닐까요 ^^?

쇼파나 싱글침대 같은 경우 조절기가 하나 이지만 퀸 종류의 침대는 조절기가 두개로 좌.우 모두 있어 

각자 온도를 다르게 두고 쓰시면 더욱 더 만점효과를 누리실수 있습니다.

 

킹마담건강침대는 30년 전통의 온돌침대쇼파 전문점입니다.
경기도 용인시에 위치한 킹마담건강침대 방문해주세요! 더 많은 제품을 확인해보실수 있습니다!

 

사실 사진만으론 제품의 질 뿐만 아니라 석재의 종류들을 한눈에 이해하기 쉽지 않죠?

석재도 석재지만, 제품이 내집에 있을때 얼마나 이쁠지가 가장 중요하지 않나요 ^^? 

저희 킹마담은 오프라인 매장도 운영 하고 있습니다.

뭐든 내눈으로 직접 봐야 이쁘고 맘에 들듯, 쇼파나 침대도 직접 눈으로 보시고 상담 받아보시면 만족감을 두배로 ! 

평일 뿐만 아닌 주말에도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물론 미리 전화 주셔서 예약 해주시고 오시는 센스 !! 

우리 모두 그정도의 센스쯤은 가지고 있잖아요 ~~~ ^0^*

언제든 부담 갖지 마시고 전화문의 나 매장 방문 추천드려요 !!!! 

 

킹마담건강침대 주말 예약 전화 후 방분 해주시는 센스 ! 발휘해주세요 ^^*

 

흙쇼파 & 흙침대 ! 참 매력있는데 ~ 정말 너무 매력있는데 ! 말로는 설명이 안되는 이 느낌적인느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