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킹마담건강침대

"루시"싱글 - 홍맥반석

 

 

이제 더이상 돌침대에 라돈 나오나요? 라는 문의는 없기를 바랍니다.

걱정을 하시는 것은  당연 합니다. 건강을 위협하는 물질이 내 침실에서 나온다면 당연히 걱정하실 문제 입니다. 

이제는 어디서 수입해 왔는지 모르는 라텍스에서까지 라돈이 기준치 이상으로 측정 되고 있다고 하니...오히려 안전한 돌침대로 문의가 많습니다.

소나무원목을 그대로 맥반석 천연원석을 특별한 가공 없이 크기로잘라 연마작업만을 거쳐서 만들어졌기 때문에 음이온을 내기위해 인위적으로 넣은 모자나이트가루를 넣은 매트리스나 라텍스와는 완전히 다른 개념이라고 생각하셔야 합니다.

모자나이트란? 매트리스를 생산하는 과정에서 라돈을 방출하는 것으로 지목되고 있는  광물질 이라는 점 입니다.

그럼 돌침대에서 왜 문의가 이어질까요? 일부업체에서 그냥 천연석이 아닌 화확물질을 넣은 황토볼침대나 극세사천을 사용한 곳에서는 수치가 측정되지 않을까 하는 의심에서 시작된거 같습니다.

킹마담최강자 건강침대에서는 사용하는 20가지 석재에 대한 검사를 모두 진행하였고, 그 검사결과는 당연히 예상한 데로 모든석재에서 기준치 이하의 수치가 관찰되었습니다.

그럼 실험은 어떻게 진행되었을까요??

간이비닐하우스를 자체제작하여 외부공기와서 접촉을 차단하고 온열하는 상태 열판의 온도를 35도이상 올려서 사용할때의 상태를 만들고 2시간이상 두고 관찰하였습니다.

아래와 같이 맥반석에서는 기준치 이하의 수치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우리가 살고있는 땅이나 건축시설물에서도 라돈이 측정된다고하니 집안환기를 잘 시키는 것도 생활에서 내 몸을 지킬수 있는 하나의 습관 입니다.

 

 

루시 싱글의 특징을 보시면 프레임자체가 굉장히 심플함이 묻어납니다.

소나무원목을 사용하였고 돌침대보료는 국내 생신된 제품으로 만들어져서 안전하고 건강하게 쓰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홍맥반석이 올라가게 됩니다.

맥반석을 석재입자의 색상에 따라 홍맥반석 ,핑크맥반석,보성맥반석 선택의 폭이있고,석재는 숯,황토흙,게르마늄,옥돌까지 선택의 폭은 아주넓게 보실 수있어서 선택 하실때는 킹마담와 상의 하셔도 좋을 듯합니다.*^^*

(같은 프레임에 석재마다의 가격은 달라집니다.)

<루시싱글 상세설치사진>

 

 

 

루시싱글 홍맥반석 가격 알아보고 사러가기 !!!클릭!!!

 

그럼 프레임은 고를수 없나요?당연히 가능합니다.

루시싱글처럼 원목으로 하지만 디테일이 조금씩다른 레드싱글을 보고 계십니다.

레드싱글은 헤드는 천연무늬목이,협(침대양쪽을 지지하고있는부분)은 에쉬원목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조금더 월넛색상을 띠는 원목느낌입니다.

 

 

아주 디테일하게 또다른 싱글 소니아싱글은 루시와같은 소나무원목에 헤드부분에 조각이 포인트가 되는 상품입니다.

이 모든 싱글 돌침대들은 당연히 퀸 사이즈로도 제작 가능 하다는 말씀 또한 드리겠습니다.

어떠사이즈의 돌침대가 필요하신지 그럼 원하는 프레임에 원하는 석재의 가격을 문의 하시면 가장 빠른 상담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문의 전화

031)339-8571

 

 

 

 

더 다양한 돌침대와 돌쇼파를 볼 순없나요?

킹마담건강침대

www.kingmadam.co.kr

둘러보셔도 좋고, 경기도 용인시에 위치한 돌침대공장 형전시장을 방문하셔도 됩니다.

* 킹마담건강침대란? *
 
30년 동안 2대째 이어져내려오는 돌,숯,흙, 의료기 침대의 프레임을
직접 디자인하고 제조,생산하여 납품 설치까지
전국의 가구 브랜드로 도매하는 회사입니다.
전국의 유명한 브랜드에 저희가 직접 디자인한 프레임을
도매하는 회사입니다.
그러니 그 누구보다 많은 디자인의 물건과 물량을
가지고 있는 업체입니다.
2대째 내려져오는 노하우로 디자인, 생산, 판매,설치,사후관리까지
논스톱으로 한번에 책임을 지는 회사입니다.

문의전화

031-339-8571